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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subject :::명동몰의 A/S 안내:::
name 명동몰 (ip:)
  • date 2017-03-30 11: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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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통 A/S 는 특별한일이 없는 한 명동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
주소 : 서울시 종로구 종로39길26(종로6가,민진빌딩)3층 명동몰


보내주시면 A/S 최대한 빨리 처리해서 발송해드립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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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센터만 알려드리면 이리저리 복잡하게 답답하시니 명동몰의 경우 모든 고객분들께 A/S 대행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.

그리고, 그게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. 모든 브랜드는 곧바로 수입사로 입고되며 특별브랜드 몇종을 제외하고는 A/S 끝나면 바로 보내드립니다.


명동몰 창업 후 현재까지 단 한번도 A/S 끝난 후 택배비를 받은적이 없습니다.(보내주실때는 택배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.)


보내주실때는 제품만 포장해서 발송해주시면 됩니다. 보증서는 필요없습니다.

(명동몰-수입사 바로 맡기기 때문에 보증서 無필요)

택배사는 아무곳이나 관계없습니다. 요즘 보니 편의점 택배가 가장 저렴하더라구요.^^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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특별브랜드

*세일러/카웨코 - 세일러A/S 센터의 경우 새제품의 경우에도 센터에서 하루정도 점검 후 받으시는게 좋습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"세필의 아버지"라 불리우는 수입사 대표님의 "신의 손길"A/S 를 받으면 기존 제품보다 더 좋은 품질을 보여준다는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루머도 있을 정도입니다. 되도록이면 새제품 A/S 혹은 점검의 경우 필수 요건으로 보시는게 더 좋습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(A/S 기간은 짧게는 5분(세필의 아버지 계실때) 길게는 3일(세필의 아버지 부재(출장)시) 대부분은 하루정도 소요됩니다.)


*트위스비- "A/S"라는 개념이 없습니다. 그저 초기불량의 경우 본사에서는 인정하지 않는 경우가 많고, 그저 수입사에 지속적으로

                 파손부속이나 스페어파츠 부속들을 요청하는 상황이지만 부속이 잘 오지 않아서 본사가 개인소비자를 대하는 태도와 국내 수입업체를

                 대하는 태도가 다릅니다.(개인소비자가 대만 본사에 이메일로 요청하는 경우가 더 빠른경우가 많습니다.)

                 현재 에코 4개, 580AL  3개 를 부속으로 명동몰에서는 희생했습니다. 새제품으로 부속 받으신 분들 제가 설명드렸습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  그래서, A/S 는 시간이 좀 걸립니다.


* 몽블랑 - 기존에 판매했던 제품들은 A/S 책임져 드립니다. 어짜피 명동몰에서 판매했던 제품들은 보증서 도장 다 찍혀있고 시리얼번호가 있기 때문에

               직접 백화점가셔서 A/S 받으시는게 더 빠릅니다. 명동몰로 보내주실경우 보증서도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  단 한번도 병행수입 제품을 판매하지 않았기 때문에 백화점에 맡기시면 친절하게 응대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              몽블랑은 다시 판매를 시작할지 안할지를 고민중입니다.


               A/S 가능한 정품으로 판매할지 아니면 몽블랑은 곧 명동몰 자체 A/S 가능하기 때문에 병행으로 저렴하게 판매하며 수리를 진행할지 고민중입니다.


*THOTHO 가죽 - 언제든 보내주시면 제작하시는 분에게 평생 A/S 해드립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제작자 분과 저는 수익을 우선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판매를 계속 하고 있는 한 평생 에프터서비스를 해드리며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많이 손상되거나 A/S 의 개념을 떠난 정도의(운영자 판단)경우 애프터서비스가 불가능할수도 있습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(A/S 는 단순 수리와 수선에 한하여 진행합니다. 오일,음식으로 인한 오염등은 힘들 수 있습니다....)

           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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